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G마켓, ‘버는족족 여행족’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다음달 15일까지 ‘버는족족 여행족’ 프로모션을 열고, 여행 타입 별 맞춤형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최대 10만 원 항공권 할인 및 카드사 추가 20% 할인,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고객 혜택도 준다.

우선 간단한 퀴즈를 통해 개별 여행 스타일을 분석한 뒤 총 5가지 타입 중 본인에게 해당되는 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5가지 타입은 일러스트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소개되는 등 재미요소를 더했다. 활동적이고 바쁘게 여행 스케쥴을 잡는 유형에게는 멀티 어댑터, 홍삼정, 족저근막염 예방용 깔창 등을, 사진이나 영상 촬영에 주력하는 유형에게는 방수팩, 고프로, 여행토퍼 등을 소개한다. 액티비티를 즐기는 유형에게는 휴대용 미러볼, 휴대폰 분실 방지 스트랩을, 맛집 탐방을 선호하는 유형에게는 고무줄 바지와 휴대용 물티슈 등을,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유형에게는 셀카 렌즈와 호루라기 등을 추천한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어느 도시든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항공권 할인 쿠폰’을 준다.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5대 카드사(신한·KB국민·비씨·현대·NH농협)로 여행 상품을 결제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인기 여행지를 예약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대 3만 원 캐시백 적립해 준다. 해당 인기 여행지는 올해 G마켓 고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5대 인기 여행지인 ‘오사카’ ‘다낭’ ‘방콕’ ‘LA’ ‘바르셀로나’ 중 한 곳의 항공권을 예약하고 발권까지 마치면 된다. 8월 31일 이전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한하며, 캐시백 혜택은 9월 14일 일괄 지급된다. 해당 5대 인기 여행지의 패키지 상품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올 여름 인기 여행지 정보와 혜택, 지역 별 대표 패키지, 인기 숙소와 패스 등을 특가 판매하고, G마켓 SVIP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S플러스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등 혜택이 있다.

동아닷컴 정우룡 기자 wr101@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