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안동시, 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 부스운영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동=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제33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 차별화된 공연과 이벤트로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안동시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한국국제관광전은 47개국 400여 개 기관 및 업체가 참가한 국내 최대의 국제관광전이다.

총 7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안동시는 탈춤페스티벌과 관광 정보를 홍보하고 교류했다.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3000여 부의 축제관광 홍보물을 배부하고, 탈인형을 쓴 탈놀이단의 독특하고 화려한 댄스 공연을 통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클레이 탈 만들기 체험행사에는 가족을 동반한 어린이 150여 명이 참가했고, 경품 행사룰렛 이벤트에는 1500여 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탈 목걸이, 탈 열쇠고리, 하회탈 폰 줄 등 다양한 탈춤축제 관련 홍보 기념품을 받으며 관광전을 즐겼다.

아울러, SNS 홍보 이벤트, 안동관광 VR체험 등 안동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한국국제관광전 기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젊고 활기찬 축제로 관람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며 "안동 관광상품 홍보에도 만전을 기하며, 홍보효과는 최고조에 달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