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KB X BTS 콜라보 금융상품 1호 가입자 ‘허인 KB국민은행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21일 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에서 KB X BTS 콜라보 금융상품을 가입한 허인 KB국민은행장과 정예지씨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이 21일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상품인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의 1호 가입자가 됐다.

일반고객 중 1호 가입자는 이날 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를 방문한 정예지씨로, 지난 2016년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 대학생 해외봉사단‘라온아띠’15기로 활동한 바 있다.

가입을 마친 허인 국민은행장은“한 명의 팬으로서 방탄소년단의 글로벌을 향한 도전과 끊임없는 혁신의 기운을 받아보고자 KB X BTS 콜라보 금융상품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왔다”며 “이 상품이 많은 국민에게 힘을 주는 행운의 마스코트이자 KB가 모든 국민에게 드리는 선물과도 같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KB X BTS적금은 초회 1만원이상 매월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2.3%를 적용 받을 수 있다.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가맹점 이용 시0.2% 기본 적립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업종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