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입장권 쏜다’ 개장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워터월드 실내 복합형물놀이기구 아쿠아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가 7월 5일 하이원 워터월드의 개장을 기념해 워터월드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개장일인 내달 5일까지 3차례에 나뉘어서 진행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게시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다음 해시태그와 함께 워터월드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추첨을 통해 각 차수별 10명의 고객(총 30명)들을 선정해 워터월드 입장권 1매를 증정할 계획이며, 입장권은 7월 중순까지 당첨자들의 하이원 모바일앱 쿠폰함에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내달 5일 개장을 앞둔 하이원 워터월드는 대형 야외 파도풀을 포함해 모두 16가지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18개의 스파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4위 규모로 조성되는 하이원 워터월드는 유러피안 클래식 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국내 최대 1인당 시설면적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여유롭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아쿠아플레이, 영유아풀인 베베풀, 어른들의 피로를 씻어줄 바데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시설들로 가득한 패밀리존(실내존)은 사계절 운영해 언제라도 온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