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BNK부산은행, 하나투어와 여행서비스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NK부산은행은 19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하나투어와 ‘썸뱅크-여행서비스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정욱 BNK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 이재봉 하나투어 영남사업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NK부산은행은 지난 19일 하나투어와 '썸뱅크 및 여행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국외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관련 수요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하나투어와 손잡고 모바일 뱅킹서비스 썸뱅크 내 여행 콘텐츠 탑재 및 특화 금융상품을 공동 개발을 추진하기로 했다.

기존 썸뱅크의 여행 관련 콘텐츠(환전, 해외여행자보험, 여행예약, 호텔예약, 항공권 구매, SM면세점 등)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여행 콘텐츠를 탑재해 여행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부산은행은 △여행특화 금융상품 및 여행콘텐츠 탑재 △여행콘텐츠 사용자를 위한 환전우대서비스 △썸뱅크-하나투어 여행서비스 플랫폼 공유 △썸뱅크 회원만을 위한 각종 우대서비스 등 여행 관련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또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공유하고, 국내외 여행객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공동개발 및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한정욱 BNK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여행과 여가 생활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썸뱅크에 여행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가고, 이를 바탕으로 여행, 관광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