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롯데카드, 해외결제액 1.2% 할인 '아임 욜로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 할인 해주는 '아임욜로(I'm YOLO)'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카드 아임 욜로'는 '오늘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욜로(YOLO)족을 위한 해외·쇼핑·힐링 할인 서비스를 담았다.

해외이용 서비스로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 해준다.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LoungeKey(라운지키)'도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1인까지 연 2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 쇼핑할인 서비스로 드럭스토어와 SPA브랜드 이용 시 10%, 백화점·아울렛·면세점 이용 시 5%를 할인 해준다. 여기에 힐링할인 서비스로 택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에서 10%, 미용실·피부과·피부관리실에서 5%를 할인 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 실적이 30만원/60만원/90만원/120만원/150만원 이상 시 5000원/1만원/1만5000원/2만원/2만5000원 할인한도가 쇼핑·힐링할인에 각각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4월 고객 소비가치와 경험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류해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는 'I'm WONDERFUL(원더풀), HEARTFUL(하트풀), CHEERFUL(치어풀), JOYFUL(조이풀), GREAT(그레잇)' 카드를 출시, 이번 '아임 욜로' 카드 출시로 총 6종의 '아임 카드' 시리즈를 완성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