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전주소식]라승용 농진청장, 신규 지방농촌지도 공무원 대상 특강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전주=뉴시스】강명수 기자 = 라승용 농촌진흥청 청장이 19일 전북 부안군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방 농촌진흥기관 신규 농촌지도공무원 공직가치 함양 특별 교육'에 참석,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2018.06.19. (사진 = 농촌진흥청 제공) photo@newsis.com


【전주=뉴시스】강명수 기자 = ◇라승용 농진청장, 신규 지방농촌지도 공무원 대상 특강 진행

라승용 농촌진흥청 청장이 신규 지방농촌지도 공무원들의 공직가치 함양을 위한 특강을 펼쳤다.

라 청장은 19일 전북 부안군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방 농촌진흥기관 신규 농촌지도공무원 공직가치 함양 특별 교육'에 참석, 특강에 나섰다.

그는 이 자리에서 263명을 대상으로 '변화의 길에서 나비(飛)가 되라'를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라 청장은 농촌 지도사의 이해와 중앙·지방 연계 사업 추진 방향, 농업·농산업 분야 경향 분석, 4차 산업혁명과 농업, 공직자의 자세와 역할 등에 대해 안내했다.

특히 라 청장은 변화와 혁신을 위해 중앙과 지방이 힘을 모으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줄 것과 적극적인 사고와 열정·도전·정성으로 지역 농업의 발전을 이끌어 줄 것을 주문했다.

◇전북은행, 'JB 여행스토리적금 출시기념'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JB여행스토리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JB여행스토리 적금 출시를 기념해 월 불입액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4명을 선정했다.

이중 2명에게 130만원 상당의 해외왕복 항공권을, 72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및 국내 마크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적금은 지난 3월 9일 전북은행과 하나투어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하나투어 지정대리점을 통한 여행상품 이용 시 다음 달에 결제금액의 3%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전북은행 신용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시 적금 만기에 0.5%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최고 3.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용카드 해외사용액 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서비스, 외화 환전 시 최고 70% 환율 우대 등 여행 관련 각종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smister@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