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신세계 센텀시티, 알로화~ 하와이언 셔츠로 '여름 스타일 뽐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신세계 센텀시티 5층 '커스텀멜로우' 남성매장 에서는 댄디가이의 휴가지 패션을 책임질 여름 바캉스룩및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제공=신세계 센텀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센텀시티 5층 '커스텀멜로우' 남성매장 에서는 댄디가이의 휴가지 패션을 책임질 여름 바캉스룩 및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제공=신세계 센텀시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 5층 '커스텀멜로우' 남성매장 에서는 댄디가이의 휴가지 패션을 책임질 여름 바캉스룩 및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되면서 '커스텀멜로우'에서는 수체화 기법과 디지털 프린트로 표현된 새, 야자수, 파인애플 등의 트로피컬 셔츠와 매쉬조직에 신축성이 가미된 야자수 하와이안 셔츠 등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커스텀멜로우 매니져는 "꽃무늬 셔츠, 하와이안 셔츠는 젊은 남성들이 여름철 자연스러운 멋을 내기 좋은 아이템으로 화이트팬츠, 린넨팬츠 등과 함께 코디하면 바캉스룩 연출은 물론, 여름철 데일리룩으로도 좋다"고 전했다. (가격은 19만 9000원)

그 밖에 신세계 센텀시티 5층 남성매장 '클럽모나코', '티아이포맨' 등에서도 하와이언 셔츠를 비롯한 바캉스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