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이엔에스코리아 화미사, 밀라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라 리나센테’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 제품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100년의 전통의 명품 백화점 ‘La Rinascente(라 리나센테)’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라 리나센테’ 백화점은 1917년에 설립되어 로마,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에서 볼 수 있는 밀라노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화미사의 모든 제품은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화학,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유래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BDIH 유기농, 천연 인증과 미국의 비영리 단체인 EWG에서 전성분 그린 등급을 받았다.

해당 제품을 출시한 이엔에스코리아 박준한 대표는 “유럽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5년 전부터 준비해왔으며 유럽 시장의 규정, 소비자 성향, 포장의 국제화 등의 이해와 노력으로 입점에 성공할 수 있었다. 앞으로 한국의 미를 대표할 수 있도록 화미사만의 천연 발효 공법과 정직한 원료로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엔에스코리아는 영국에 지사를 설립하고 까다로운 유럽 인증인 CPNP를 등록하였으며 해외 여러 국가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