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CJ오쇼핑, 청소년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J오쇼핑이 지난해에 이어 두 번?로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지원한다. CJ오쇼핑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시아교류협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제2회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3000만 원 상당의 전체 운영 비용은 CJ오쇼핑이 전액 부담한다.

'제2회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는 다음달 2일부터 4박5일간 제주도 소재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에서 열린다. 초등학생 5~6학년생들이 자연스럽게 생활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원어민 강사와의 제주도 탐방, 쿠킹클래스, 자동차 조립교실 등 다양한 체험학습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이 지원하는 이번 영어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청소년은 아시아교류협회 홈페이지 혹은 CJ나눔재단의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오는 21일까지 CJ도너스캠프 '공부방 지원' 코너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지원자 중 총 35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왕복 항공료와 숙식비 등 참가비 전액을 CJ오쇼핑이 후원한다.

남우종 CJ오쇼핑 상생경영팀 팀장은 "소외계층 청소년들이 어릴 때부터 다양한 경험으로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YOUNG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 '글로벌 청소년 인턴십' 등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싶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onsunn@fnnews.com 오은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