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탈리아 액상분유 '오브맘', 모델에 배우 소이현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분유 브랜드 오브맘 코리아가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브맘은 ‘소이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오브맘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계약에 대해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소이현은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예쁘고 건강한 두 딸의 엄마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로서의 모습을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모델로 나서게 된 소이현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신선하게 담아낸 오브맘을 홍보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소비자의 한 사람으로서 오브맘의 품질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브맘은 이탈리아 초원에서 방목해 키운 젖소의 고급 원유(High Quality raw Milk)를 사용한 분유 제품이다. 제조사는 아기의 성장과 발육, 두뇌발달에 중요한 영양소와 유익균을 첨가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 모유에 가까운 효능을 지키기 위해 집유부터 생산, 포장까지의 과정을 50시간 내에 마쳐 불필요한 가공 및 보관, 이동을 최소화한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오브맘 제품들이 소화 흡수력이 뛰어난 것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포장은 친환경적인 종이 용기 테트라팩(Tetra Pak)을 사용하고 있으며, 보존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멸균 위생 포장했다.

오브맘은 주요 백화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전 지점, 메가마트, 유아동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