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의왕 더샵캐슬’ 견본주택 뜨거운 열기로 문전성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스코건설·롯데건설 ‘의왕 더샵캐슬’ 주말 3일간 1만 6000여 명 방문

매일경제

포스코건설과 롯데건설의 ‘의왕 더샵캐슬’이 지난 15일 견본주택을 개관했고, 주말 포함 3일간 약 1만 60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려 문전성시를 이뤘다.

의왕 더샵캐슬 견본주택 개관 첫 날 오전 9시부터 4천여 명의 방문객이 길게 줄을 이었고, 주말까지 문전성시를 이룬 방문객을 통해 단지의 인기를 알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방문객들은 견본주택 내부에 마련된 주택형을 관람하기 위해 긴 줄을 마다하지 않았고, 상담석 역시 구체적인 상담을 받고자 하는 방문객들로 늦은 시간까지 붐볐다.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오전 ‘가’구역을 재건축한 ‘의왕 더샵캐슬’ 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됐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8개 동, 총 941가구 규모며, 이 중 전용면적 59~113㎡, 334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의왕 더샵캐슬은 일자형의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향상시켰다. 또 보행자의 안전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아파트로 설계했다.

분양관계자는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와 평촌 더샵 아이파크에 이은 3번째 ‘더샵’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과 롯데건설의 ‘캐슬’ 브랜드가 만난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로 부각되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다”며 “차별화된 상품과 조경 시설에 대한 반응이 좋았고, 방문 고객 대부분이 청약 관련해서 구체적인 상담을 받을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눈 여겨 볼 부분이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탁구장, 사우나 등은 물론 학습과 놀이를 위한 공간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멀티룸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게 된다.

오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하는 ‘의왕 더샵캐슬’은 20일 1순위,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계약은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사업지인 경기도 의왕시 경수대로 424에 위치해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