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드웨인 존슨 재난액션 '스카이스크래퍼' 7월12일 개봉…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스카이스크래퍼'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스카이스크래퍼'가 개봉일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스카이스크래퍼'는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역대 최악의 테러가 만든 사상 최대의 재난으로 드웨인 존슨의 불꽃같은 분노를 그린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염에 휩싸인 세계 최고층 빌딩이라는 위태로운 상황 속에서도 필사적으로 매달려 있는 드웨인 존슨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찔한 높이의 세계 최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역대급 테러가 만든 사상 최대의 재난을 막을 수 있는 단 한 사람, 드웨인 존슨의 긴박한 표정은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이제껏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었던 아찔한 스케일과 역대급 스펙터클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단숨에 시선을 끄는 세계 최고층 빌딩 ‘펄’의 아름다운 외관과 최첨단 시설은 '스카이스크래퍼' 속 테러가 얼마나 거대한 재난이 될지 실감케 한다. 또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다시 재난 속으로 들어가야 되는 전직 FBI 최고 요원 드웨인 존슨의 아이러니한 상황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무엇보다 끊임없이 계속되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누구의 도움도 없이 홀로 재난 현장을 누비는 드웨인 존슨과 가족들의 모습은 예고편만으로도 짜릿한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어떤 위험한 순간 속에서도 위트를 잃지 않는 드웨인 존슨 특유의 매력은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세계 최고층 빌딩의 사상 최대의 재난을 그린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는 오는 7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