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작은영화관 '청양시네마' 누적관람객 1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신 개봉작 저렴하게 관람가능

상영정보 제공·예매 어플 출시

지역민 채용 등 고용창출 기여

[청양=충청일보 이용현기자]

작은영화관 '청양시네마'가 개관 4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만명을 넘어서면서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2월 개관한 청양시네마가 이처럼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게 된 것은 청양군 유일의 영화관으로 최신 개봉작을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평일에는 학생 등 청소년층 관람객이 많고, 야간과 주말에는 가족단위 관객들이 영화관을 찾으면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활동과 가족 화합의 장소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학교 단위 체험학습형 단체관람이 증가하고 있고, 동호회 및 각종 기관의 단체관람도 꾸준히 늘고 있다. 단체관람의 경우에는 사전 협의를 통해 원하는 영화를 원하는 시간대에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상영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예매까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관람객들이 보다 쉽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지난 9일에는 1만명 관람객 돌파 기념으로 1만 번째 입장한 김영숙(42세,청양읍 읍내리)씨에게 꽃다발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다.

김충환 관장은 "짧은 시간 내에 1만 명을 돌파할 수 있게 청양시네마에 관심을 가져 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영화와 편리한 예매, 친절한 서비스로 청양의 문화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용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