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서울시, 내달 '물순환 박람회'…신기술 제품 전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서울시는 7월26~28일 국내 물순환 관련 기업들의 신기술과 제품을 전시하는 '물순환 박람회'를 연다.2018.06.12.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뉴시스】배민욱 기자 = 서울시는 7월26~28일 국내 물순환 관련 기업들의 신기술과 제품을 전시하는 '물순환 박람회'를 연다. '2018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의 행사 중 하나다.

물순환 시민문화제는 건강한 물순환 도시 조성의 중요성을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여업체의 기술을 국내·외 물순환 관련 기관에도 홍보해 참여업체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물순환 박람회에는 ▲저영향개발(LID) 분야 ▲상·하수도 분야 ▲하천 분야 ▲수질·수처리 분야 ▲투수블록 분야 ▲지하수 분야 등 물순환에 기여하는 제품과 기술을 보유한 업체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물순환 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메일(im@m11.co.kr)로 신청하면 된다. 서울시 물순환정책과를 통해 문의 사항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물순환 박람회와 함께 서울광장에서는 '빗물축제(Rain Festival)'가 열린다. 비와 노래가 어우러지는 콘서트, 비를 주제로 한 영화제, 빗물의 중요성을 교육하는 빗물학교, 비와 함께 어린이가 신나게 놀 수 있는 빗물놀이터, 풍수해와 기후변화 체험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

mkba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