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두피·모발 케어 상품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신세계센텀시티에서 헤어제품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천연성분 헤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매장에서는 여름철 두피모발 케어 제품이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제공=신세계센텀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센텀시티 내 헤어제품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천연성분 헤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매장에서는 여름철 두피•모발 케어 제품이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제공=신세계센텀시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최고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라가면서, 전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으로 자외선 지수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면서 여름을 향해가는 요즘 뜨거운 햇볕에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도 많이 노출되면서 두피열에 의해 모공이 늘어져서 탈모가 생긴다.

실제 신세계센텀시티에서는 헤어제품 판매하는 매장에서는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이 들어서면서 전년 동기간 대비 47% 매출 신장했고, 천연성분 헤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매장에서는 여름철 두피ㆍ모발 케어 제품이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여름철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두피관련 상품으로 헤어미스트, 썬 스프레이, 민트샴푸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즈메리 민트샴푸를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고, 햇빛에 노출된 모발에 썬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 효과도 볼 수 있다.

'아베다' 매장에서는 두피 진단 서비스도 진행하며, 여름철 땀과 노폐물로 인한 두피 케어에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습진정 효과가 있는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큰 인기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