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앤시스코리아,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24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뮬레이션 솔루션 전문 기업 앤시스코리아가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24일 개최한다.

IT조선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에서는 시뮬레이션 기술 동향과 시뮬레이션 솔루션 도입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구조,유동,전기/전자,반도체 총 5개 분야의 전문가 세션을 통해 산업별 최신 기술을 소개한다.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는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30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최근 출시된 실시간 3D 설계 및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기조연설에서는 김도연 포항공과대학교 총장이 '협력과 배려:행복한 미래설계'를, 리차드 키츠(Richard Kitts) 앤시스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이 '시뮬레이션을 통한 혁신'을 주제로 발표한다.

사전 등록은 17일까지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또한, 행사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됐다.

조용원 대표는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통해 각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이 가져올 산업 혁신에 앤시스가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