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젠하이저, ‘KOBA 2018’에 최신 음향 솔루션 체험존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일 오디오 전문기업 젠하이저가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8)'에 참석해 자사의 다양한 최신 음향기기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IT조선

젠하이저는 KOBA 2018 기간 동안 코엑스 세미나룸에서 마이크존, A4V존, 엠비오(ABMEO)존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마이크 체험존에서는 젠하이저의 신제품 '에볼루션 와이어리스 G4(evolution wireless G4)'를 비롯한 다양한 마이크 및 무선 시스템을 선보인다. A4V존은 오디오와 비디오 기기를 활용해 방송 영상을 직접 촬영해볼 수 있다. 젠하이저의 3D 음향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엠비오존에서는 클래식 연주자가 직접 오디션 영상을 제작하는 상황에 맞춰 제품의 시연이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체험존은 코엑스 3층 세미나룸(311호, 312호, 315호)에서 운영되며, 세미나 사전 등록 및 시연회 일정은 KOBA 2018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석 젠하이저코리아 시스템 솔루션 사업부 이사는 "이번 KOBA 2018에서는 젠하이저의 최신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며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젠하이저는 더욱 유연하고 안정적이며 간편하게 진화된 다양한 마이크 및 음향장비 솔루션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KOBA 2018 행사장에서는 젠하이저의 공식 판매처 지노프로(zinopro)가 부스를 열고 3D 오디오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엠비오 스마트 헤드셋'과 노이만의 스튜디오 모니터 'KH80 패키지' 등 젠하이저의 최신 제품들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