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英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결혼…기념우표 공개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서울신문

英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결혼…기념우표 공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해리 왕자와 미국 배우 출신 메건 마클의 결혼을 축하하는 기념 우표가 발행된다.

영국 우편회사 로열메일은 14일(이하 현지시간) 오는 19일 윈저성에서 결혼하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만든 기념 우표를 공개했다.

기념 우표에 쓰인 사진은 미국 뉴욕 출신의 유명 사진작가이자 이번 결혼식에 공식 사진사로 나서는 알렉시 루보밀스키가 지난해 12월 윈저성 프로그모어 하우스에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약혼을 기념해 촬영한 것이다.
서울신문

흑백 사진으로 만든 1.55파운드짜리 기념 우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열메일은 당시 촬영된 사진 중 2장을 엄선해 실물 크기 샘플을 제작한 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에게 보냈고 두 사람은 샘플을 보고 만족했다고 밝혔다. 또 기념 우표는 버킹엄궁의 승인도 받았다.
서울신문

1종 영원우표 두 장과 1.55파운드짜리 우표 두 장이 포함된 4.44파운드짜리 미니 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 우표는 컬러 사진으로 만든 1종 영원우표(중량 100g까지 우편을 추가 요금 없이 발송해 다음 날 도착하도록 보내는 우표) 두 장과 흑백 사진으로 만든 1.55파운드짜리 우표 두 장이 포함된 4.44파운드짜리 미니 세트부터 거기에 두 사람의 삽화를 더한 5.75파운드짜리 브로셔 세트, 그리고 영국 조폐국이 발행한 기념주화를 포함한 19.95파운드짜리 기념주화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서울신문

영국 조폐국이 발행한 기념주화를 포함한 19.95파운드짜리 기념주화 세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 우표는 결혼식 당일 아침부터 7000곳의 영국 우체국에서 판매되며 로열 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진=로열메일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 [웰 메이드 N], 재미있는 세상[나우뉴스]

    ▶ [인기 무료만화] [페이스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