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포 비즈니스, 국제 CC 인증 취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스퍼스키랩은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포 비즈니스(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의 핵심 구성 요소인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포 윈도우(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Windows) 애플리케이션이 정보 기술 보안 평가를 위한 국제 CC(Common Criteria) 인증을 공식적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랩은 32개국에서 사용되는 이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품질, 코드의 무결성과 고객 시스템 보호에 대한 카스퍼스키랩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획득한 인증은 전 세계 32개 회원국에서 인정되는 EAL2(Evaluation Assurance Level 2) 등급이다. 인증 절차는 스페인 독립 평가 기관에서 실시됐으며 스페인 인증 기관의 승인을 받았다.

FIPS 140-2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카스퍼스키랩의 전체 디스크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면 암호화할 항목을 결정할 권한을 최종 사용자에게 맡기지 않고 기업이 강제로 중요한 데이터를 암호화할 수 있다. 민감한 데이터가 포함된 임시 폴더 파일을 비롯해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이 자동으로 암호화돼 보호된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