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6 (수)

시매쓰 대치 직영센터 확장 이전…24일부터 '교육 설명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사고력수학 전문 교육 브랜드 시매쓰는 지난 1일 서울 강남 대치 직영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매쓰는 학습자 중심 사고력활동수학 콘텐츠와 교육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강사들은 올바른 수학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세미나를 통해 최고의 사고력수학 교사의 자질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매쓰 조경희 수학연구소장은 "문제풀이식 수학은 당장 시험 점수를 잘 나오게 할 수는 있지만, 더 어려운 수학에 직면했을 때 아이들의 창의성과 자기주도성을 잃게 한다"며 "탐구하고 활동하는 수학은 아이가 더 어려운 수학에 직면했을 때 스스로 도전해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키우며, 사고력을 키우기 위한 수학 학습은 활동과 표현을 통해 이뤄진다"고 말했다.

시매쓰 학원 대치점은 '아이를 행복하게 하는 수학, 아이의 미래를 행복하게 하는 수학'을 모토로 학생의 진로와 미래를 위해 수학이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한 최적의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시매쓰 대치센터는 오는 24일부터 4회에 걸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분석과 평가 방향 예측'을 주제로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시매쓰 조경희 수학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며, 학습자 중심과 과정 중심 평가의 실내용은 무엇이며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에 대해 안내한다.

강민영 부원장은 "7월에 개강하는 초3 영재 통합반과 6~7세 영재반에 대한 학부모의 문의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이전과 함께 앞으로 올바른 사고력수학의 메카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앞선 수학 교육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