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강진 푸소체험, 여행후기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강진군 푸소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진군 푸소버스. (강진=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강진군은 푸소(FU-SO)체험을 다녀간 학생, 교사, 일반인을 대상으로 후기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는 매달 말일까지 접수분을 심사하여 익월 5일 강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선물로 푸소운영 농가가 생산한 3~5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증정하며 감상문 당선작은 상장과 함께 우수작에 한해 지역신문에도 실린다. 매월 감상문 당선자 20명과 설문조사 당첨자 5명 등 25명을 뽑는다.

푸소체험에서 경험하고 느꼈던 감상문은 메일(pan6969@korea.kr)로 성명, 연락처와 함께 보내면 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의견을 카카오톡에서 "푸소체험"으로 검색해서 플러스 친구에서 주어진 설문조사 양식에 주관식과 객관식에 답하면 된다.

‘푸소’는 필링 업(Feeling Up) 스트레스 오프(Stress Off)’의 첫 글자를 따 ‘감성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려라’라는 뜻을 지닌 강진군만의 특별한 농가체험프로그램이다. 수학여행 및 체험학습은 영랑감성학교와 강진 관내 관광지 연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강진군은 단체 푸소체험객의 안전한 수송을 위해 학교와 계약을 통해"우리는 푸소(FU-S0)를 만나러 갑니다"라는 차량외부 홍보스티커를 붙인 "푸소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이준범 강진군 문화관광과장은 "다녀간 푸소체험객의 의견을 반영해서 더 발전적인 모델을 만들고 농가교육에도 반영할 계획"이라면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기 위해 농가에서 찍은 푸소체험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푸소체험 네이버 카페를 오픈했다"고 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