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알림]올 하반기 재테크 '한 수'는..18일 웰스투어 부산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8일 금요일 오후 1시30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

증권·부동산·절세 등 4명의 전문가 노하우 전수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 이후 북미정상회담까지 숨 가쁘게 한반도 정세가 바뀌고 있습니다. 남북경협이 활성화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며 관련주가 연일 급등세입니다. 시장에서는 남북정상회담을 증시의 ‘메기’로 비유하며 앞으로의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써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코스피 주도주가 남북경협주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옵니다.

한 달 앞으로 다가온 6·13 지방선거 결과도 재테크 기상도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올해 서울의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11년 만에 최대로 올랐고 정부 차원의 보유세 개편 논의가 시작된 만큼 내년 세금은 올해보다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재테크에 기회와 불확실성이 공존하면서 지금 뜨고 있는 자산이 앞으로도 계속 좋을지 확신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2014년 첫 막을 올린 후 불확실한 경제상황에서 ‘재테크의 오아시스’ 역할을 해 온 대국민 재테크 강연회 이데일리 웰스투어가 올 상반기에도 어김없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달 18일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주식·부동산·절세 등 실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4명의 분야별 투자고수가 그들만의 비법을 공유하며 투자의 나침반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재테크 초보부터 적극적으로 자산을 굴리고 있는 분까지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겁니다. 9회째를 맞아 더욱 탄탄해진 콘텐츠로 무장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9회 이데일리와 함께 하는 웰스투어 in 부산

△일시: 부산 강연회 5월18일(금) 13:30~18:00

△장소: 부산 남구 문현동 부산은행 본점 2층 대강당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 운영사무국 Tel: 02-3772-0376, 0306 / Fax: 02-3772-0049 / e-mail: wealthtour@edaily.co.kr / 홈페이지 등록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