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이선두 의령군수 후보, 예비후보자 홍보물 발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선두 자유한국당 의령군수 후보는 14일, 예비후보자 홍보물 1,446부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선두 후보는 총 8면으로 구성된 홍보물에서 ‘다시 의령의 청춘시대로’를 슬로건으로, 6대 핵심 주제 아래 각 분야별 공약을 내세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선두 자유한국당 의령군수 후보는 14일, 예비후보자 홍보물 1,446부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선두 후보는 총 8면으로 구성된 홍보물에서 ‘다시 의령의 청춘시대로’를 슬로건으로, 6대 핵심 주제 아래 각 분야별 공약을 내세웠다.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이선두 자유한국당 의령군수 후보는 14일, 예비후보자 홍보물 1,446부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선두 후보는 총 8면으로 구성된 홍보물에서 ‘다시 의령의 청춘시대로’를 슬로건으로, 6대 핵심 주제 아래 각 분야별 공약을 내세웠다.

6대 핵심 주제는 1.희망이 넘치는 농업, 농업인이 더 풍족한 고장 2.사통팔달, 활력이 넘치는 경남의 중심도시 육성 3.어르신과 아이들, 엄마가 더 살기 좋은 복지 의령 4.의병정신 살아있는 문화ㆍ체육ㆍ관광명소 도약 5.군민과의 소통강화로 더욱 품격 있는 새 의령 6.읍면 소재지와 산간마을 균형개발로 골고루 잘사는 의령건설이다.

홍보물에는 100여 세부 정책 공약과 사업 추진 우선순위 및 이행절차, 재원조달 방법 등이 담겨있다.

이 후보는 홍보물에서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행정전문가’로서의 강점을 부각시키는데 많은 지면을 할애했다.

이 후보는 의령군에서 9급으로 공직에 입문해 경상남도 각 실과와 창녕군 지역경제과장, 김해시 총무국장, 경상남도 행정과장, 감사관, 사천시 부시장을 역임하면서 기업을 유치하고 갈등을 조정하여 지역경제를 살려내는 등의 다양한 행정경험을 쌓았음을 강조했다.

특히 경남도와 사천시의 청렴도를 전국 최하위권에서 최 상위권으로 끌어올린 깨끗한 공직자로서 당선되면 군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군정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 상 예비후보 홍보물은 의령군 세대수의 10%에 발송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