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비도 우리를 못 막아요"…'서울국제걷기대회' 3500명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13일 양일 간 남산 및 청계천 등 서울 도심서 프로스펙스 협찬 걷기대회 개최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는 협찬한 ‘제 16회 서울국제걷기대회’이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국제걷기대회는 한국체육진흥회가 2003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도심 속 걷기대회로 프로스펙스는 이번 대회까지 3년째 협찬을 하고 있다.

서울 남산 및 청계천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12~13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3500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다. 미국, 독일, 러시아, 일본 등 공식 초청된 8개국의 참여자뿐 아니라 국내 거주 중인 외국인들도 참여했다.

프로스펙스는 새롭게 출시된 워킹화들과 스마트폰앱 연동으로 걸음걸이를 분석하는 스마트슈즈를 전시해 참가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걷기대회 현장 모습을 올리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열었고 프로스펙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참가자들에게는 마스크도 증정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3.1절기념 120㎞ 무박걷기대회’,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 ‘서울국제걷기대회’, ‘설악국제트레킹대회’, ‘한국국제걷기대회’ 등을 후원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