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랑콤, 해외 블로거 극찬한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 국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랑콤 뗑이돌 롱라스팅 라인./제공 = 랑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중현 기자 = 랑콤은 해외 유명 뷰티 블로거들러부터 극찬을 받은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은 파운데이션 12종, 쿠션 5종, 컨실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후 18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미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한국 시장 출시에 맞춰 아시아 여성의 피부색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고려해 제형과 컬러를 업그레이드 했다. 무겁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더욱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됐으며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성능에 쿠션의 편리함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커버력과 지속력을 갖춘 새로운 쿠션 포뮬라를 적용해 피부에 발랐을 때 밀착되고 동시에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5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완벽한 커버를 도와줄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도 출시된다. 다크서클, 붉은 기, 잡티 등을 확실하게 커버해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