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마이머니 단신] 현대해상 ‘굿앤굿 여성건강보험’ 출시 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현대해상 ‘굿앤굿 여성건강보험’ 출시

현대해상은 성인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각종 질환을 집중보장하고 직장생활, 임신, 출산, 육아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 여성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하는 여성특정암진단 담보와 여성 특정 생식기질환 보장,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수술, 중증 루푸스신염 진단 등 각종 여성질환 보장을 강화했다. 임신·출산질환 실손 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신설돼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으며, 경추·흉추·요추 골절진단 보장, 추간판장애 수술, 척추상해질병 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직장생활과 육아 중 흔히 발생하는 척추·골절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357개 보험 다모아’ 모바일 앱 출시

생명·손해보험협회는 온라인으로 보험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www.e-insmarket.or.kr)의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보험다모아는 2015년 11월 서비스 개시 이후 약 276만명이 방문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보험다모아를 검색해 다운받으면 된다. 앱에서는 자동차, 단독실손, 여행자, 연금, 보장성, 저축성 6개 카테고리, 총 357개 보험상품을 사용자의 가입조건에 맞게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MG손보, ‘4대질병 진단보험’ 개정 출시

MG손해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고액치료비가 필요한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을 개정 출시했다.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 질병인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의 진단, 입원, 수술과 중증치매에 특화돼 있으며, 허혈성심장 진단비와 뇌혈관질환 진단비 등 혈관질환 진단비 보장도 장점이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