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만리 가려면 천리부터 가야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4일 월요일 (음력 3월29일 병오)

▶쥐띠

지금은 내 행위를 살펴보고 뜻을 성취해야 할 때다. 독수리가 높이 날아 자기 영역을 관찰하듯 자신을 발견해야 한다. 1, 8, 12월생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실을 내다보라. 더는 상대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말고, 하는 일에 더욱 정진할 필요가 있다.

▶소띠

좋은 소리도 여러 번이면 잔소리가 돼 상대가 듣기 싫어한다. 상대를 사랑한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 확신하게 만들라. ㄱ, ㅅ, ㅎ 성씨 현재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로 속마음까지 상해 있을지라도 새로운 희망이 다가오니 믿음을 가져야 한다.

▶범띠

씨앗을 뿌린 뒤, 수확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는 것처럼 사업 또한 호황으로 발돋움할 시기가 왔다. 가정에도 경사수가 있지만,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처신에 주의하라. 2, 7, 11월생 남의 말 열 마디보다 가족의 말 한 마디가 보약이다. 가정에 신경 쓰라.

▶토끼띠

신의를 지키며 행동할 때 운이 함께하니 하는 일도 순조롭다. 2, 7, 9월생 동업은 각별히 상부상조하라. 상대가 딴 곳에 마음 둔다 해서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된다. ㄱ, ㅇ, ㅂ 성씨 상대에게 연연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며 길을 찾으라.

▶용띠

자만하다 물에 빠지는 격이다. 모든 것을 겸손히 생각할 때 자리가 빛나고,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진다. 현실보다 미래를 보는 안목으로 일할 때 대성한다. 2, 9, 11월생 끈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북서쪽은 길하다. 불필요한 손장난은 삼가라.

▶뱀띠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은 좋아도 자만심은 버려야 한다. 필요 이상 지출이 많으니 낭비를 삼가고, 주위 조언을 들으라. 진행하는 일이 희소식을 안겨준다. ㄱ, ㅈ, ㅍ 성씨는 가까운 이가 왜 떠나는지를 신중하게 생각하고, 인내를 갖고 임하라.

▶말띠

"스스로 돕는 자는 하늘이 돕는다"는 말처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전념하라. 도움 줄 자가 나타난다. 3, 4, 12월생 옛정에 끌리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도전하라. 용기백배하는 것이 이기는 길이다. 음주를 삼가라.

▶양띠

차분히 처리해도 된다. 무슨 일이든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심사숙고해 처신하라. 때가 되면 꿈을 성취할 수 있다. 그러나 6, 8, 9월생 애정을 쉽게 생각하다 한꺼번에 모두 잃는다. ㄱ, ㅇ, ㅂ 성씨 동쪽이 길하다. 신병이 우려되니 건강에 유의하라.

▶원숭이띠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키라. 그래야 살아남는다. 명예보다 사업에 신경 써야 한다. 멀리 여행하거나 산행하는 것은 오늘 하루 가지 않음이 좋다. 2, 5, 11월생 소화장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음식이 많은 곳을 피하고, 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닭띠

좋게 생각하면 그대로 실현되는 것처럼 행복 또한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 아니겠는가. ㄱ, ㅁ, ㅎ 성씨 운다고 누가 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것이 아니다. 고독에서 벗어나라. 애정은 만족스럽지 않지만, 금전은 도움 주는 손이 많다. 1, 4, 6월생 휴식이 필요.

▶개띠

희망을 품고 착실히 노력하니 마음에 안정과 여유가 찾아온다. 진실한 마음이 주위에 비치니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을 준다. 서비스, 가이드, 요식업 종사자는 길하다. 문서 관계로 이득도 온다. 4, 5, 6월생 파란색, 오렌지색으로 단장하라. 서쪽이 길하다.

▶돼지띠

무슨 일이든 한 번에 성취하려 서둘지 말고 차근차근 실행하라. ㅁ, ㅇ, ㅊ 성씨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려거든 주변을 정리하고, 자신을 지켜야 한다. 그래야 사업도 번창하고 인기 또한 상승한다. 북쪽과 서쪽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