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레드페이스, 가족 건강 챙기는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추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사진=레드페이스



아시아투데이 정지희 기자 = 5월은 부모님이나 스승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실속형 ‘기능성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한다고 25일 밝혔다.

레드페이스의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은 초경량 바람막이로 지금 시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칠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이 재킷은 봄철 야외활동 시 거센 바람과 자외선·꽃가루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은 물론, 가벼운 도심 트레킹을 할 때 착용하기에도 멋스럽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루·라임·네이비 색상, 여성용은 화이트·스카이·핑크·네이비 색상이 있으며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걷기 좋은 계절인 봄철에는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해 발과 신발의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핏 시스템은 생체역학 원리를 응용한 새로운 굴곡형 라스트(족형)를 사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레드페이스의 최첨단 워킹화 기술이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다.

또한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며, 산길·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 돌이나 나무뿌리 등을 밟아도 신발이 뒤틀리지 않아 보다 안정적인 워킹을 돕는다.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차콜·카키·네이비·핑크·레드 등 5가지가 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플로랄 데일리 백팩’도 실속 있는 선물로 꼽힌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