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재회상담 일월신국에서는 9년동안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무속인으로 독거노인, 기초수급생활대상자, 미혼모, 쪽방촌, 해외결식아동, 대전천사무료급식소, 소아암센터 등에서 공식적으로 또는 비공식적으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재회부적으로 잘 알려진 일월신국은 무속재회컨설팅으로써 헤어진 연인의 사랑을 이어주는 곳으로 그 명성에 맞게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후원을 앞장으로 서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월신국은 무속재회컨설팅 1호로 자리를 잡고 있으면서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과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 등 재회상담을 신청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재회부적과 재회기도문, 급속재회비방, 여떼부, 재회부적초, 조상합의 등으로 재회방법을 알려주었고 특히, 일월신국의 유명세에 편승하여 모방을 하는 다른 점집, 사찰로 인해서 일월신국에서는 특허출원을 하여 일월신국 재회부적, 일월신국 급속재회비방, 천생연분 재회부적초 등은 특허등록이 완료된 상태이다.
일월신국 신정사는 재회상담과 부부권태기 극복방법 등으로 잃어버린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한 사랑의 연결고리가 되어 주고 있으며, 무속인으로서는 물론 대한민국에서는 처음으로 월로적승님 (월하노인)을 모시게 되어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 여름에는 사당이 완공이 되면 사랑을 이어가고자 하는 이들이 월로적승당을 찾아와 붉은실의 인연을 맺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5대째 무속인집안의 무속인인 만큼 10년차가 되어가는 무속인 천명화로써 진실되고 착하게 죄짓지 않고 거짓 없이 살아가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무속재회컨설팅 일월신국은 이제 10년차를 바라보고 있는 무속인으로, 9년 전 동네어르신들을 위해 소소하게 도움을 드렸었던 손길에서 현재는 더욱 성장을 하여 사랑의 곳간, 사랑의 연탄, 사랑의 기저귀, 사랑의 밥상 등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