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아이리버, 에스엠타운 비자 프리페이드 日서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두번째 모델로 프로 골프 선수 안신애 발탁

아시아투데이

아이리버 에스엠타운 비자 프리페이드(SMTOWN VISA PREPAID) 이미지./제공=중기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아이리버의 일본 법인인 라이프 디자인 컴퍼니(LIFE DESIGN COMPANY·LDC)는 25일 일본 대형 카드사인 세디나(CEDYNA)와 제휴해 발행하는 선불카드 ‘에스엠타운 비자 프리페이드(SMTOWN VISA PREPAID)’를 일본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LDC는 일본에 본사를 두고 일본 SM팬들을 대상으로 공연 굿즈·연예인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회사로 아이리버가 2017년 9월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수했다.

에스엠타운 비자 프리페이드(SMTOWN VISA PREPAID)는 글로벌 Visa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국제 브랜드 선불카드로 지난달 동방신기 버전의 카드를 첫 출시해 일본 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두번째 모델로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화제 인물인 프로 골프 선수 안신애를 발탁했다. 안신애 선수는 2017년 일본 야후(Yahoo) 검색 대상에서 스포츠 선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될 만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DC는 안신애 선수의 에스엠타운 비자 프리페이드(SMTOWN VISA PREPAID) 카드 외에도 포토 타월·부채·텀블러·볼마커 등 실용성이 뛰어난 굿즈 상품도 일본에서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