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라큘러스2: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캐릭터를 담은 화장품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코스메틱은 걸 크러쉬 매력의 슈퍼 히어로 ‘레이디버그’와 소년 히어로 ‘블랙캣’을 패키지에 담은 화장품으로 △마스크팩 2종 △선팩트 2종 △선스틱 2종 △수성 컬러 네일 3종 △립크레용 3종 △틴트 3종까지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미라큘러스 마스크팩’은 EWG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해 어린이들의 여린 피부에 자극 없이 생기를 주는 수분 에센스팩으로, 100% 퓨어 코튼 시트에 가면이 프린팅 돼 있어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으로 변신하는 듯한 재미를 준다.
자외선 차단제는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팩트와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미라큘러스 마일드 선팩트 SPF50+, PA+++’는 병풀추출물과 로즈마리잎추출물, 페퍼민트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공기 접촉을 최소화한 에어리스 팩트 용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미라큘러스 마일드 선스틱 SPF50+, PA++++’은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화장품에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색조 화장품도 있다. 수성 매니큐어인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컬러 네일’은 자극적인 향이 나지 않고 리무버 없이도 스티커처럼 떼어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미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립크레용과 립 틴트도 출시 됐다.
삼지애니메이션 김수훈 대표는 “레이디버그 시리즈가 새로운 시즌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온 만큼 방송, 완구, 출판은 물론 코스메틱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계획”이라며, “미라큘러스 코스메틱은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는 여자 어린이들의 로망을 채워주면서 자극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해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지애니메이션은 미라큘러스 코스메틱 론칭을 기념해 4월 27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5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SNS 인증과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