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서 유치부·초등부·중등부 미술대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 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 포스터./제공=제로투세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5일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8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 5일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미술대회는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마련한 어린이날 행사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해마다 개최하는 이 행사는 미술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열려 5월의 가족행사로도 인기가 높다.

미술대회는 유치부·초등부·중등부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대회 주제는 당일 발표된다. 참가 접수는 28일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만5000원으로 사전접수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영은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상은 제로투세븐 상을 포함해 20작을 선정하며 개별 발표된다.

미술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동물모양을 본뜬 목걸이 제작 체험·전통문화를 배워보는 장승과 부채 만들기 시간·판화·도자 공방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 오전에는 프라임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이, 오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이 진행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와 가족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올해로 3회째 영은미술관과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지속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이자 동시에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