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지난 24일 경남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김석균(맨 오른쪽) 본부장이 김경묵(맨 왼쪽) 교장에게 체육인재 육성기금 3000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8.04.25.(사진=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제공) photo@newsis.com |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체고에 기금 3000만원 전달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지난 24일 경남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해 체육인재 육성기금 3000만원을 기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고 25일 밝혔다.
경남체고는 지난 1985년 개교해 3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체육 분야 특수목적고등학교로 이날 전달된 체육인재 육성기금은 미래 경남과 대한민국의 스포츠 영웅 탄생을 위한 다양한 체육교육에 쓰일 예정이다.
김경묵 교장은 2016년 리우올림픽 금메달리스트(펜싱 종목) 박상영 선수를 배출한 학교로, 펜싱, 복싱 등 17개 종목 258명의 학생이 미래 스포츠 영웅을 목표로 교직원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경남의 체육인재 양성에 도움을 주신 농협은행 경남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석균 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경남체고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체육인재들이 지속해서 양성되길 바라며, 농협은행 경남본부가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빨간날 CGV 1+1이벤트'진행
BNK경남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빨간날 CGV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경남BC신용카드 고객이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전국 CGV 영화관에서 2D 영화표를 당일 현장 예매하면 매일 선착순 2018명에게 영화티켓을 한 장 더 준다. (법인·선불·체크·기프트카드 제외, 월 1회 1매, 조조할인 시간대 적용 불가)
이와는 별개로 경남BC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고객이 평일 날 전국 CGV 영화관에서 2D 영화표를 현장 예매하거나 온라인 예매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 (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월 2회 2매)
또 평일 날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은 경남BC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BC콤보(팝콘 L+음료 M 2잔+즉석버터구이 오징어·칠리치즈나쵸·플레인핫도그 중 택1)를 구매하면 추가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