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안마의자, 침대 한꺼번에 보세요"…바디프랜드 복합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첫 복합관 개관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침대), W정수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공간에 전시, 판매하는 프리미엄 복합관을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백화점에 복합관 형태의 전시공간을 조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바디프랜드는 백화점의 경우 생활가전이 전시된 층에 안마의자를, 가구가 전시된 층에 침대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전시·판매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고객들이 여러 층을 옮겨 다니며 상품을 고르는 수고를 덜기 위해 '원스톱' 방식의 복합관을 이번에 열게 됐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복합관에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렉스엘 플러스'와 '플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신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침대인 '라클라우드'와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도 전시된다.

이번 복합관 오픈을 기념해 안마의자 파라오S를 구매할 경우 일시불시 30만원, 렌탈시 월 1만원 할인혜택도 적용된다. 라클라우드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사이즈 이상), 고급형 프레임을 동시 구매하면 이탈리아 직수입 브랜드 '벨로라'의 침구 세트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할 경우 수면양말, 수면안대, 캔들로 구성된 '꿀잠키트'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g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