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한강조망 누리는 고급형 테라스하우스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0% 토지매입 완료·4월 조합원 모집공고…사업진행 순항

아파트값이 연일 고공행진을 보이는데다, 각종 규제대책으로 대출도 자유롭지 못하게 되면서 실수요자들은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으면서 입지환경과 상품경쟁력이 뛰어난 이른 바 ‘가성비 높은 아파트’를 찾아 나서고 있다. 이중 수요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아파트로 수도권 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원이 사업 주체가 돼 직접 토지를 매입하고 시공사를 선정해 아파트를 짓는 방식으로 ‘주택 공동구매’로 불리기도 한다. 내집마련을 원하는 여러 사람이 모여 직접 사업을 추진하기 때문에 각종 비용이 절감되어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공급되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도 가능하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에 고급형 테라스하우스로 공급되는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100% 토지 매입이 완료되어 실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올 2월 모집승인을 받고, 4월 12일 조합원 모집공고가 난 단지로 사업진행이 순항하고 있다. 특히나 100% 토지 매입이 완료된 만큼 각종 리스크 부담이 없다는 장점도 소비자들에게 크게 부각되고 있다.

여기에 일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서 찾아 보기 힘든 고급형 테라스하우스임에도 인근 시세 대비 10~20% 가량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격이 책정될 예정으로 가성비까지 갖췄다.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는 서울 특급 생활권으로 잠실, 강남이 30분대 접근이 가능하고, 하남도 10분대면 진입 할 수 있다. 경의중앙선 양수역도 1km대로 편리한 교통 편의성을 자랑한다.

상위 명문 학군인 양서고를 비롯해 인근에 도보 통학이 가능한 양수초, 양수중, 양수유치원 등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여기에 단지 옆으로 건립 중인 에코힐링센터와 양서문화체육공원, 양수리전통시장, 10분거리에 스타필드 하남 등 풍부한 주거 인프라도 갖췄다.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는 단지 내부도 친환경으로 조성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 동간 거리를 21.8㎡로 넓게 광폭 배치하고, 세대 사이 측벽 설치 등 세대간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단지 내 게스트룸, 키즈팍, 키즈놀이카페, 키즈북카페, 피트니스, G/X, 사우나시설, 스크린골프, 게이트볼, 시니어센터, 비즈니스룸, 입주자카페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진다. 여기에 지하 주차장에 세대별 전용창고가 제공된다.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는 전 세대에 제공되는 넓은 테라스(일부 제외)와 넓은 서비스 면적 제공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복층형인 1~2층은 독립된 넓은 정원이 제공되는 고급 단독주택형, 최상층은 옥탑이 제공되는 고급 펜트하우스 복층형으로 하이클래스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629-7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5~8층, 8개동, 총 218세대 규모로 건립 예정이다. 전용 78~84㎡로 구성된다.주택홍보관은 5월중순 오픈 예정이며, 임시 홍보관은 현장 인근 양수리 아이파크 2단지 아파트 맞은편에 마련됐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