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조선일보

푸른친구들 제공


굶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이 나와 있다. 그 중 다이어트 차로 손꼽히는 보이차 제품도 있다.

보이차의 핵심성분인 갈산을 35㎎ 이상 섭취하면 체지방이 줄어든다는 인체적용 실험 결과는 이제 보이차 다이어트의 공식이 됐다. 다만 보이차추출물이 함유된 다이어트 제품을 고를 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지, 심의를 통과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푸른친구들의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보이차 추출물에 더해 건강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우아하게 ▲내 몸을 우아하게 ▲빼면서도 우아하게 ▲끝까지 우아하게 등 다이어트의 건강함과 지속성을 강조한 4가지 컨셉에 맞게 보이차 다이어트의 기능을 극대화 했다"며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 관리에 목적을 두고 먹을 거 잘 먹으면서도 꾸준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전했다.

푸른친구들이 내세우는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의 기능성 포인트는 3가지다. 첫째, 보이차 48잔에 이르는 '갈산'을 하루 2정에 담았다. 갈산이 풍부한 보이차 추출물은 불필요한 체지방을 줄여주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완화시켜 주는 기능으로 식약처의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조선일보

푸른친구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둘째, 지구력을 증진하는 생리활성물질 옥타코사놀을 넣었다. 이 성분은 수천 ㎞를 날아다니는 철새들의 원동력으로 알려져 있다. 다이어트 중 수많은 장벽들 때문에 체력적으로 지칠 때 옥타코사놀이 지구력을 증진시켜 끝까지 건강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힘을 뒷받침 해준다.

셋째, 비타민B1으로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비타민B1은 에너지로 전환되는 연소과정에서 에너지 생산을 돕는 중요한 성분이다. 에너지 대사 작용이 원활하지 않으면 과정 중 피로물질이 축적되면서 몸을 처지게 만든다. 다이어트 중에 느낄 수 있는 피로감을 비타민B1로 달랠 수 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그동안 마른 사람 살찌우는 건강체중 프로그램을 히트시켜 온 푸른친구들이 건강하게 살을 빼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건강체중 다이어트 버전인 만큼 해당 제품도 주목 받고 있다"면서 "현재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상담을 받고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를 구매하면 집에서 간단히 7가지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는 '체지방 체중계'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고석태 객원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