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경기도시공사,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무야 놀자’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시공사는 지난 21일 김포한강 자연&e편한세상 아파트에서 입주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무야 놀자’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무야 놀자’는 아파트 단지 내 어떤 나무가 살고 있는지를 알아보고 나무가 주는 혜택과 그 중요성을 배우는 문화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40여명의 초등학생들은 2명의 숲해설 전문가와 함께 오감을 활용한 ‘나무탐방·화분만들기’ 및 나무명찰을 직접 만들어 거는 ‘런닝맨, 나무이름표를 붙여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공사는 공사가 관리하는 아파트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어린이·어버이날 행사, 김장담그기 및 쌀 나눔 행사, 칼갈이 행사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사는 이번 행사뿐 아니라 가을에는 우리단지 체험교실 ‘나를그리다’(팝아트)을 개최할 예정이다. 공사가 참가비 전액을 지원하고 참가자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공사는 향후에도 입주민 삶의 질 향상과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ob140@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