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청주 원봉초등학교 아버지회, 교통안전 가방안전 덮개 전달 사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저학년들 교통사고 예방 효과 높아

청주 용암동 원봉초등학교 (교장 허영강)에서 지난 19일 교통 안전을 위한 저학년 학생을 위한 가방안전덮개 전달 사업이 진행됐다.

이 행사는 원봉초등학교에 자녀을 둔아버님들의 자발적인 모임인 원봉초등학교 아버지회(회장 조범상)에서 준비한 행사로 1학년 학생 101명 모두에게 30km 제한속도가 적힌 안전덮개를 전달했다.

충청일보

청주 원봉초등학교 학생들이 아버지회에서 전달한 교통안전 가방안전 덮개을 씌우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방안전 덮개 사업은 경상도 지역 교육청 등에서 시행했던 사업으로 그 호응도가 매우 높았으며, 충청권에서는 최초로 시행되었다.

원봉초 아버지회 조범상회장은 "아버님들이 모아주신 소중한 회비로 무엇보다도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교통 안전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너무나도 기쁘며, 또한 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신 학교선생님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런 교통 안전 운동이 충북지역에서도 많은 학교에서 시행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원봉초아버지회는 매년 아이와 함께하는 '아버지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사과따기 체험, 야구함께보기, 영화함께 보기등 많은 사업을 진행해 아빠와 아이간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모범단체이다.

충청일보

청주 원봉초등학교 학생들이 아버지회에서 전달한 교통안전 가방안전 덮개을 씌우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청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