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전남선거관리위원회, ‘투표소 가는길’ 선거 홍보송 제작·배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선거 홍보송 '투표소 가는길. (사진=전남선관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투표소 가는길’ 선거 홍보송을 제작해 4월 23일부터 TV 및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 표 한 표 소중해요’로 시작되는 전남선관위의 홍보송은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유권자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투표소로 향하게 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전남선관위 홍보송은 ‘투표소 가는길’,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전남’ 두 곡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래와 빛을 활용한 예술형태인 샌드아트 형식의 영상과, 멜로디가 반복되고 단순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원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이번 홍보송은 전국동시지방선거일까지 MBC, KBS 등 공중파를 비롯하여 지역케이블 TV 및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한국선거방송 TV,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공식 SNS(카스, 인스타,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전파할 예정이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공감과 소통의 선거 홍보송을 통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에 보다 많은 유권자가 투표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