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오페라 갈라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4월 28일(토) 저녁 6시,‘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신세계스퀘어 야외무대에서 무료로 열린다! (사진=예술의전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4월 28일(토) 저녁 6시,'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신세계스퀘어 야외무대에서 무료로 열린다! (사진=예술의전당 제공) (서울=국제뉴스) 강창호 기자 = 오는 4월 28일(토) 저녁 6시, 제9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참여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가 신세계스퀘어 야외무대에서 무료로 열린다. 페스티벌 작품의 다양한 오페라 아리아와 음악으로 꾸며지며 갈라 콘서트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도전! 오페라스타' 선발자의 오프닝 무대와 국내 최고의 성악가들의 무대를 통해 오페라를 가깝게 느끼고, 아름다운 아리아와 환상적인 하모니의 중창곡, 다채로운 오케스트레이션은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도전! 오페라스타>가 접수를 완료했다. 영상으로 접수된 시민의 오디션 자료를 검토하여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맡긴다. 이외에도 5월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칠문칠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술의전당 SNS를 통해 오페라와 관계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주 1명을 선정해 공연 초대권을 제공하고 있다.

우천시 공연 3시간 전에 취소여부가 결정되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