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살인소설’ 지현우, 20일 오늘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명품 스릴러 <살인소설>[제공/제작:페퍼민트앤컴퍼니ㅣ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페퍼민트앤컴퍼니ㅣ제작:리드미컬그린ㅣ감독:김진묵ㅣ출연:지현우, 오만석, 이은우, 김학철, 조은지]의 지현우가 4월 20일(금) 저녁 7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살인소설>은 지방선거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오만석)’이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들른 별장에서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를 만나면서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는 24시간을 긴박하고 밀도 있게 그려낸 서스펜스 스릴러로 지현우의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에 있는 의문의 소설가 ‘순태’로의 완벽한 연기변신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가 개봉을 앞두고 <살인소설> 속 ‘순태’를 벗고 훈훈한 청년 지현우의 본래 모습으로 <박소현의 러브게임>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매일 저녁 “잠깐만요~”라는 유행어를 낳으며 청취자들을 사로잡는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지현우는 <살인소설>과 관련된 에피소드뿐 아니라 ‘최근 즐겨 듣는 음악’부터 ‘다시 DJ를 한다면 틀고 싶은 노래’ 등 본인이 직접 선곡한 다양한 곡들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따뜻한 봄날의 금요일 저녁을 감성으로 물들일 지현우의 생방송 보는 라디오는 4월 20일(금) 저녁 7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현우의 재발견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살인소설>은 4월 25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