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첫 유럽 출시 쾌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유럽 론칭 제품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최근 독일을 비롯한 유럽 내 최대 뷰티 체인 두글라스 및 이커머스 판매를 위한 공급 계약을 맺고 오는 5월께 론칭해 현지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두글라스는 유럽의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 체인이다. 유럽 주요 19개국에 2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3만5000가지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유럽 최대 시장인 독일 수출을 통해 유럽 전역에 빠른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코트라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기준 독일은 134억 유로 규모의 유럽에서 가장 큰 화장품 시장이다. 독일의 건조한 날씨 특성 상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 인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에 대한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CLHA(교차결합 히알루론산)가 기본 성분이다. 패치 형태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으로 패치 표면에 있는 미세한 마이크로 구조체가 교차결합 구조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깊숙이 도달하게 한다.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 및 임상 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됐다.

장현우 내츄럴엔도텍 대표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독일과 유럽 최대 홈쇼핑과의 론칭 협의가 마무리 단계에 있어 독일 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현재 미국, 캐나다, 독일, 중국, 태국, 일본, 인도, 브라질, 페루 등 총 14개국에서 화장품으로 등록이 완료됐다. 특히 중국에서도 웨이보와 위챗 등 주요 SNS를 통한 사전 마케팅을 기반으로 중국의 주요 홈쇼핑 및 직소(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등과 제품 출시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다.

you@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