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대전교육청, 신규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원서 30일까지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대전/아시아투데이 이상선 기자 = 대전시교육청은 9급 신규 지방공무원 선발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임용시험 원서를 접수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선발 예정인원은 교육행정 40명, 전산 2명, 시설?공업 9명, 보건 1명 등 총 52명이다.

이중 대전 소재 특성화고?마이스터고 졸업자를 대상으로 시설(건축) 1명, 공업(기계) 1명을 선발하고, 장애인 구분모집으로 교육행정 2명, 저소득층 구분모집으로 교육행정 1명, 공업(전기) 1명을 각각 선발한다.

응시자는 관련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학력·경력·성별에는 제한이 없으나, 전산직의 경우에는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거주지 제한 등이 있으니 응시자격에 대해서는 시교육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해야 한다.

응시원서는 대전교육청 온라인채용서비스에서 접수기간(24시간)동안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임용시험 관련 문의는 대전시교육청 총무과(☏042-616-8552~6)로, 시스템 장애 등은 대전교육정보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병국 시교육청 총무과장은 “마감일 접수자 폭주 및 인터넷 웹브라우저 오류 발생 등으로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여유 있게 미리 접수하고, 시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2018년도 대전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를 확인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