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동아출판, EBS FM 어학 교재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년 정기구독 시 20% 할인 혜택 제공.

직장인 영어부터 중국어, 일본어까지

아시아투데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 직장인 사이에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지만 현실은 다르다. 직장인 10명 중 9명이 어학공부를 한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승진이나 이직을 위해 자기계발에 몰두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1945년 설립된 교육 문화 콘텐츠 기업 동아출판은 어학공부를 준비하는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출판은 오는 31일까지 EBS FM 어학 교재를 1년 정기구독하는 독자에게 교재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교재는 △입이 트이는 영어(입트영) △귀가 트이는 영어(귀트영) △김과장 비즈니스 영어 △김대균 토익킹 △이지 라이팅 △이지 잉글리시 △포켓 잉글리시 △파워 잉글리시며, △초급 일본어 △중급 일본어 △초급 중국어 △중급 중국어△포켓 중국어도 포함된다. 교재를 구입 후에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공부를 하거나, 방송을 놓쳤다면 EBS FM 어학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하면 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하루에 20분만 투자로 국내 유명 강사진의 강의를 들으면 직장인 영어 초급부터 고급까지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며 “학원이나 과외 비용이 부담스러웠다면 1년 정기구독 할인 혜택으로 어학공부를 시작 할 수 있다”고 밝혔다.

EBS FM 어학 교재를 1년간 정기구독하면 매월 마지막 주에 일반 우편 혹은 택배로 교재를 받아볼 수 있다. 교재에 따라 방송 시간은 상이하다. 동아출판의 교재 할인 이벤트는 동아출판 홈페이지 및 YES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