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목표전환형' 펀드 19~23일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하이자산운용은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목표수익률 7%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전환하는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 1호[주식혼합]'를 모집한다.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목표전환형' 펀드는 목표수익률 7%에 도달할 때까지 중국본토시장에 상장된 A주 가운데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 이머징(EM)지수에 새로 편입되는 우량기업에 주로 투자한다. 수익률이 7%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전환하여 국내 채권관련 펀드(상장지수펀드 포함)에 주로 투자하는 펀드이다.

박성구 하이자산운용 해외투자운용실 팀장은 "오는 6월부터 MSCI EM 주식시장 지수에 중국 A주 종목 신규 편입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목표전환형 펀드는 지수 편입 A주 종목들을 주된 투자대상으로 하고, 특히 중국의 신경제추진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최상위 업종 대표종목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목표전환형펀드는 현재 하이자산운용에서 공모펀드로 운용하고 있는 '하이 천하제일 중국본토' 펀드를 최근 시장트렌드에 맞게 목표전환형으로 모집하는 펀드다. 현재 하이투자증권, 신한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NH투자증권, 대신증권, 수협은행, 키움증권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