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위메프, 2분기 신입 MD 30명 채용…연내 100명 채용 목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1분기에 이어 2분기 추가 채용 예정

- 상품 MD 직군 선발…내달 5일까지 접수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연내 신입 상품기획자(MD) 100명 채용 계획을 밝힌 위메프가 2분기(4~6월) 30명에 달하는 신입MD 충원에 나선다.

위메프는 올 1분기(1~3월)에 이어 2분기에도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이어간다고 19일 밝혔다. 신입ㆍ관련경력 2년 이하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위메프는 이후 약 2주 간 1ㆍ2차 면접 전형을 거쳐 MD 직군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5월8일이며, 3개월간 직무교육과 실무 멘토링 과정을 거쳐 각 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헤럴드경제

위메프 채용설명회 홍보 이미지. [사진 제공=위메프]


위메프는 올해에만 신입 MD 100명을 채용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미 1분기에 목표의 절반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했다. 위메프는 예정된 2분기 공채에 이어 올 하반기에도 신입 MD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신입 MD들이 짧은 시간에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연내 100명 이상의 신입 MD 공개 채용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위메프와 MD 직군에 관심이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24일과 30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홍열 위메프 경영지원실장은 “위메프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관심이 많은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취업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선배 MD들이 들려주는 위메프와 MD 직무 이야기를 통해 취준생들이 궁금증을 해소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