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하루종일 패션 방송"…CJ오쇼핑, 20일 ‘봄 패션 원데이’ 특집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봄 인기상품으로 채운 히트상품 종합전…수트, 자켓, 니트, 셔츠, 펌프스 등 다양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CJ오쇼핑이 오는 20일 8시간 35분 동안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실시한다. 이번 특집전은 2018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개되었던 상품들 중 수트와 니트, 펌프스, 트렌치 코트 등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션 상품 10여 종을 엄선해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편집샵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 ‘패션 원데이’ 특집전은 서울 CJ오쇼핑 본사와 경기도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내 ‘스타일 온에어’ 매장을 번갈아 연결하는 이원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집전에 선보이는 상품 중 VW베라왕의 ‘세미베지터블 램스킨 롱 재킷’(25만9000)은 세계적인 명품브랜드들과 가죽전문 브랜드들이 선호하는 이태리 솔로프라(Solofra) 지역에서 가공 생산된 세미 베지터블 타입의 천연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시키고 인체에 유해성분을 최소화했다.

이어서 방송되는 A+G의 ‘뉴수트 콜렉션’(17만9000)은 글렌 체크 수트 1벌과 와 스트레치 솔리드 수트 1벌 (3색 중 택1)로 구성되어 있다. 글렌 체크 수트는 32수의 고급 레이온 혼방 원단을 사용해 여성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스트레치 솔리드 수트는 활동성 소재인 스판덱스가 6%이상 함유돼 데일리 수트로 활용도가 높다.

CJ오쇼핑은 이날 특집전에 해당하는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총 14명을 추첨해 LG전자의 인기제품인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제세공과금 본인부담)으로 증정한다. 또한 특집전에 선보이는 모든 제품들은 KB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은 이번 20일 방송을 시작으로 6월까지 매월 1회씩 ‘패션 원데이’ 특집전을 편성에 시즌 별 패션 핫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