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 김기택 신임회장 (봉화=국제뉴스)백성호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이 지난 13일 오전 11시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박노욱 봉화군수를 비롯해 각 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11대 장봉국(64) 회장의 이임과 12대 김기택(55)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제12대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장으로 취임하는 김기택 회장은 1963년 봉화군 법전면 출생으로 경북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고 경북 356-E지구 봉화라이온스클럽 제1부회장, 바르게살기 봉화군협의회 청년회장, 봉화경찰서 경찰발전위원, 봉화군 법전면 발전협의회 위원, 봉화군 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김기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봉화군 바르게살기운동 가족이 소통과 화합으로 통합하고 지혜를 모아 군민들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한다면 지역주민들의 공감을 받으면서 더욱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장 이취임식(단상, 김기택 신임회장)

또한 “진실, 질서, 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이ㆍ취임식을 계기로 의지를 새롭게 다지고 역량을 강화해 군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