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화이트데이 추천! 매드포갈릭 봄 스테이크와 와인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 매드포갈릭 ‘스프링 팜 립아이 스테이크’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봄 신메뉴로 ‘스프링 팜 립아이 스테이크(Spring Farm Ribeye Steak)’를 출시하며 화이트데이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프링 팜 립아이 스테이크는 그릴에 구운 육즙 풍부한 등심에 봄 시즌 가장 신선한 채소인 옐로우 캐럿, 로마네스코, 허브 감자, 그린피스, 미니 양배추를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허브 버터로 볶아, 꿀을 넣고 졸인 스위트 갈릭은 상큼한 블루베리 소스와 어우러져 매드포갈릭 만의 마늘을 활용한 창의적인 레서피를 잘 보여준다. 또한 옐로우 와그린을 메인 칼라로 플레이팅하여 봄의 감성을 담았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 스테이크와 페어링 되는 와인으로 프랑스 랑독 지역의 ‘오 리지 까베르네 멜롯(Haute Lige Cabernet-Melot)’을 추천한다. 블랙 커런트와 같은 과실향과 바닐라향이 봄 스테이크의 블루베리 소스와 조화를 이루며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인을 주문하면 2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피자 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피자 메뉴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테이크 봄 신메뉴와 함께 피자를 증정하는 와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매드포갈릭 시즌 감성 테마 인 다시 찾아온 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